본문 바로가기

Project/Poly_Zero ( Complete )

[Poly_Zero] 2. Note - 2 : Code Patching + Bug Editting ( 2014/6/3 )

개발 3일 째 ...

 

- 가상 머신에서 테스트 해 보니 실행 에러가 갑자기 뜸....

- 컴파일 오류는 안뜨는데... 코드 다시 리뉴얼중..

- 초기 알파 0.05 버전은 에러 안뜨고 실행도 잘 되는데 베타 0.055 는 에러 안뜨고 실행이 잘 안됨 ㅋㅋ

- 추가한 기능도 별로 없고 한건 단지 코드 최적화 뿐인뎁..

 

( 코드 에러 나는 부분 수정! ) Priv_Up 함수에 문제가 있었음....

안티 디버깅 돌려주는 기능하고 시스템 강제로 종료 함수가 있었는데,

안티 디버깅을 for(;;) 로 감싸 줬어야 하는데 안 감싸줘서 그냥 경고 날려서 크래쉬 났던거 ㅋㅋ

,..

( 다른 문제 )

이젠 제대로 실행이 되는데 컴파일 옵션 때문인지, 문자열 컨트롤에서 문제가 있는거 같음.

 

추가 기능 :

- Polymorphic 기능을 이제 구현하기 시작

- API 함수를 직접 노출이 되지 않게 해쉬 상태로 저장 해 놨다. 실행시 해쉬 리스트 비교 후 로딩

- 안티 디버깅 기능은.. 일단 정식 버전 1.5x 넘어가면 넣어볼 예정. ( 지금 넣었다가 코드 더 복잡해 질 수도 있으니 )

- 실행파일 파괴 및 잠재적인 시스템 파괴 기능 구현 시작

- 암호화 기능 확대 구현 15%